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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팁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하는 방법

by 부수입 연구소 2020. 11.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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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게 친숙한 여러가지 은행이 있죠.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은행을 꼽아보라면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은행이 있습니다. 녹색 이미지로 우리에게 가까운 농협은행이 바로 그것이죠.

이에 따라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 중에는 농협카드가 상당수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이 잘 사용하시던 농협카드를 만약 분실하게 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바로 전화로 하는 방법. 두 번째,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 세 번째, 영업정을 방문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집에서 가장 쉽게 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는 공인인증서를 활용하여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고/분실' 카테고리를 통해서 신고 접수를 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 앉아서 농협카드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이렇게 하는게 어려운  분들이 있을 것으로 알고 있는 데요, 그런 경우에는 카드고객 상담센터인 1644-4000으로 전화하셔서 해당 내용에 대해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경제적인 손실로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업무를 24시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를 분실했을 때 다음날까지 넘기는 것이 아니라 신속하게 1644-4000으로 전화하시는게 좋겠죠.

 

그 다음에는 말 그대로농협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농협카드 분실신고를 접수하시면 되는데요, 이것은 제가 따로 안내해드리지 않아도 해당 대리점 직원의 안내에 따르면 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설명은 덧붙이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만약 분실한 이후 찾게 되었을 때에 는 해제를 다시 신청해야 하는데요, 그럴 때에도 동일하게 인터넷, 전화, 방문을 통해 하실 수 있으니 신속하게 분실신고 및 해제신고를 하시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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