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칸디다성 질염과 관련해서 많으 분들이 먹는 카네마졸 질정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여성 분들의 경우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서 질염에 걸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질병을 걸리게 되면, 가려움증과 함께 말못할 고통이 찾아오게 되죠.
특히 칸디나성 질염이라 부르는 이것에 걸리게 되면 만성적인 재발성 질염으로 확장되는 경우도 많아 초기에 치료하는것과 더불어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질병입니다.
이 질병은 여러가지 증상을 통해서 알아볼 수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이전에는 나오지 않았던 하얀색의 분비물이 나오게 되거나 위에서 언급한 가려움증, 그리고 붓기, 뜨거워지는 듯한 열감 등을 통해서 느낄 수 있죠.
일반적으로 이와 같은 질염이 걸렸을 때 카네마졸질정을 많이들 먹는다고 하는데요, 동광제약에서 제조해서 판매하고 있는 약이 바로 카네마졸입니다.
이 약은 질정인 만큼 입을 통해서 약을 삼키는 것이 아닌, 취침을 할 때에 질 안쪽에 깊숙히 삽입하는 방법으로 복용하는 약인데요.
이 약이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약효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중요한 부위에 사용하는 약인 만큼 여러가지 주의할 사항들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임산부이거나 수유부일 경우에는 이 약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주의를 해야 한다는 점이죠.
위에서 언급한 증상들이 있는것 같고, 칸디다성 질염이 의심된다면 무엇보다 정확하게 전문의에게 찾아가서 진단을 받고, 약에 대한 처방을 받아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자신의 몸에 잘 맞는 약을 찾아서 써야 하기 때문이죠.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카네마졸 질정과, 칸디다성 질염에 대해서 유익한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