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오늘은 새롭게 핫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의약품을 꼽으라면 무엇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약품 3대장을 꼽으라고 한다면, 후시딘, 마데카솔, 게보린 이렇게 3개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게보린의 경우 '두통, 치통, 생리통, 개보~~~린'이라는 광고로 아주 유명하고, 머릿속에 각인이 되어 있을 정도죠.
그런데 최근에 게보린 광고가 진행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인물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광고 영상 속에 등장하는 게보린 소프트 모델이 누구인지 하는 것이죠.
삼진제약이라는 게보린 만드는 회사가 '게보린소프트연질캡슐'의 TV광고를 하면서부터 이 모델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이죠.
20대 젊은 층을 타겟팅으로 해서 게보린을 홍보 효과를 노렸다고 하는데요, 그때문에 걸크러시 컨셉과 함께 러블리 컨셉을 잡고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에 출연하는 모델도 그 효과에 걸맞는 인물을 섭외해야 겠죠?
그래서 삼진제약에서 채택한 게보린 소프트 모델 이나은입니다. 이나은은 요즘 정말 어디서도 볼 수 있는 대세 걸그룹 아이돌이죠. 이나은은 에이프릴(APRIL)이라는 걸그룹에서 활동을 하는데 각종 SNS에서부터 방송국까지 정말 모든 분야를 섭렵한 대세 연예인입니다.
인터넷 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에이프릴 이나은의 프로필로는 1999년 생으로 올해 22살의 걸그룹 가수입니다.
소속은 DSP미디어에 있으며 2015년에 에이프릴 미니앨범인 Dreaming으로 데뷔하였는데요,
젊은 나이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과 다양한 주목되는 가수입니다.
나이든 세대에게 조금 더 익숙하고, 아이들이나, 젊은이들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던 게보린이
게보린 소프트 모델로 젊고, 트렌디한 이나은을 광고모델로 세운 만큼
앞으로 게보린의 행보와, 가수 이나은의 행보가 함께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