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한 폐렴으로 인해 여러 어려움이 생기고 있죠. 그래서 우한 폐렴에 대해서 대처하는 방법도 나라별로 매우 상이하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최근 태국이나 일본에서 중국 우한 폐렴을 뽁뽁이로 대처하는 사진이라는 글이 한 매체를 통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사진은 한 사라미 침대에 누워 있는 사진이고, 그 침대를 둘러싼 여러명의 의료진을 보이는 이들이 침대를 뽁뽁이와 같은 재질의 비닐 막으로 환자를 감싸서 데려가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이 사진만을 가지고서는 이것이 진짜 일본과 태국이 우한폐렴에 대처하는 자세로 볼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기도하지만, 중국의 우한 폐렴이 침과 접촉 만으로도 감염될 위험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이해해 볼 수 있는 처사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현재 우한 폐렴 환자를 치료하는 의사와 간호사도 전염되어 같은 질병으로 곡토받고 있다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이죠.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뽁뽁이를 사용하더라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게 올바른 ㅁ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일본 우한폐렴 뽁뽁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함께 살펴봤는데요, 아마 지금 이 시기에 어째서 일본과, 태국과 뽁뽁이가 연관되는지 많은 분들이 의아해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으로 궁금증이 풀리셨기를 바라며, 현재 계속해서 확진자가 늘어나고, 사망자가 늘어나고 있는 이와 같은 상황에 모든 분들이 우한 폐렴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서 안전하게 이 질병이 사라질 때까지 건강과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꼭 쓰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