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법

기프티스타로 기프티콘 싸게사고, 안쓰는것 판매해서 부수입 올리자.

by 부수입 연구소 2020. 1. 7.
반응형

휴대폰으로 돈 벌기 기프티스타 활용하여 기프티콘으로 돈 벌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즉각적으로 여러분들의 부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인 '기프티스타'를 활용한 방법입니다. 이것을 활용해서 여러분들은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하여 부수입을 올릴 수도 있고, 혹은 필요한 기프티콘을 직접 구매하여 일반적으로 제 값을 주고 결재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도 +,-로 계산하면 (기존에 계획되어 있는 소비이기 때문에)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기프티스타란 무엇일까?

  그런데 아마 기프티스타란 과연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꽤 많을수도 있습니다. 제가 기프티스타를 제 친구들에게 알려줄 때마다 매우 신기해하면서 이런 세계가 있었는지 많이들 놀라는데요, 귀여운 주황색 다람쥐 모양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 '기프티스타'는 '기프티콘' 중고거래 플랫폼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사람들끼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을 기프티스타라는 플랫폼에 올리고, 그것으로 구매 및 판매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처음 기프티스타를 접하게 된 분들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이게 과연 어떻게 부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된다는 것인지 감이 잘 안잡히실 수도 있습니다. 가장먼저 즉시 부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인데요, 우리는 생활하다보면 생각외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받게됩니다. 생일이 되면 선물로 받는 기프티콘이 생기기도 하고, 각종 이벤트를 응모하거나, 아니면 직장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나, 2인 커플 세트, 베스킨 라벤스 파인트와 같은 여러 상품들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이것을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 기프티콘을 활용해서 카페나 아이스크림 가게, 편의점, 치킨집을 가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유효기한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제 시간안에 사용하지 못할 때도 발생하게 됩니다. 혹은 그렇게 되는 것이 아까워서 먹고 싶지도 않은데 기프티콘을 쓰러 나가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는 경우도 생기죠(물론 다른사람에게 선물주는것은 좋은겁니다). 그런데 이제 기프티스타를 알게된 분들은 기프티스타 판매 목록에 업로드만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기프티콘의 남은 유효기간 날짜와, 기프티콘 상품을 판단하여서 기프티스타 플랫폼에서 여러분의 기프티콘을 매입해갑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즉각적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에게 스타벅스 음료 2잔과 케잌 한 개가 포함된 14,100원짜리 기프티콘을 받으셨나요? 그런데 여러분이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없어서 2인 세트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일이 없나요? 그렇다면 그것을 기프티스타에 판매하세요! 기프티스타에서 현재(20.01.06)매입가 기준 10,800원에 매입해갑니다. 그럼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즉각적으로 1만원을 벌어들이는 것이죠(그리고 기프티스타가 이 기프티콘을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에게 약 12,000원 정도에 판매해서 차익을 남기는 시스템입니다). 매입 가격은 물량과 남은 날짜에 따라 조금씩 바뀌지만 거의 몇백원 정도이고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합니다. 어때요 괜찮지 않나요?

 

  특히나 안쓰는 피자, 치킨 쿠폰 등이 있다면 한순간에 꽤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열정이 있으신 다른 분들은 리브메이트 핫딜이나 옥션 시간제 특가 등을 타이밍을 맞춰 구매한 뒤 기프티스타에 올려서 판매하는 방식으로 마진을 남기기도 합니다만 이렇게 부수입을 늘리는 것은 생각외로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자신있는 분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는 자신이 사용할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기프티스타에서 나의 기프티콘을 매입하여 다른사람에게 판매하는 플랫폼이라고 했죠? 그럼 내가 '판매자'뿐만 아니라 '구매자'로서도 이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쉬운 예로는 일반 아메리카노가 4,100원이 정가인데, 이를 기프티스타에서 기프티콘으로 구매를 하면 15%할인이 된 3,500원으로 구입해서 마실 수가 있습니다(현금영수증도 가능!). 게다가 제가 자주 활용하는 방법으로 '스타벅스-[GIFT] 무료음료 쿠폰'의 경우 4,3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우리가 아무 음료나 마실 수 있는 생일쿠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달달한게 필요할 때, 프라푸치노같이 비싼 음료를 마실 때는 이 쿠폰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그러면 원가를 주고 구매할 때보다, 2,000원 정도 절약할 수 있죠. 10번 사먹는다면 20,000원 절약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기프티스타 기프티콘 판매

 

이 외의 장점과 단점을 좀 더 명확하게 말하면 무엇이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다른 사람이 판매한 기프티콘을 구입하는 것이라면 신뢰성의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는지 궁금해하실 겁니다. 예를 들어서 누군가가 이미 사용한 기프티콘을 올렸다면? 혹은 올려서 판매를 하고난 이후에 사진첩에서 지우는 것을 깜빡하고 그 사람이 기프티콘을 사용하여버렸다면? 물론 이런 가능성이 아주 없지는 않을겁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까지 수십번 구매를 해서 이용하는 동안 단 한번도 그와 같은 일을 겪어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제가 판매를 하면서 실수를 했던 적은 있었는데 매우 빠른 대처와 반응속도를 보고 놀란 적이 있습니다.

 

  다른 단점으로는 아주 인기가 많은 (거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정도..) 품목에 대해서는 하루 매입량을 정해놓는다는 것입니다. 아마 이것은 재고가 쌓여서 판매되지 않고 유효기간이 끝나버리는 기프티콘을 최소화 하기 위한 정책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아침 9시에 판매를 하면 거진 다 팔 수 있기 때문에 판매하는데에 큰 지장은 전혀 없습니다.

 

   그렇다면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1) 매우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106개의 브랜드 기프티콘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프티콘 종류가 아닌, 브랜드 종류입니다.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감성커피 등과 같은 카페 브랜드는 물론이고 CGV, 메가박스, 성심당, 파리바게트, BHC치킨, 이마트, CU, 세븐일레븐, GS25, 맥도날드, 롯데리아, KFC 등등 우리가 생각할 수 있고, 받을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브랜드의 기프티콘을 취급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프티스타 판매브랜드

 

  이것은 그만큼 판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도 매우 다양하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제가 어떤 이벤트로 정말 쓸모없는 처음 보는 음원 사이트의 30일짜리 스트리밍 이용권이 3개인가 기프티콘으로 받은 적이 있었는데 혹시나 싶어 기프티스타에 검색하고 올려보니, 각 4,000원씩 12,000원의 수익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평상시였다면 신경도 안쓰고 버렸을 기프티콘을 통해 부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장점 2) 판매의 경우 매우 간단한 판매 절차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기프티콘 사진을 업로드하고 사진에 적혀있는 유효기간이 언제인지를 따로 기입만 해주시면 심사를 거쳐서 얼마에 매입할지 견적을 카톡으로 보내줍니다. 그리고 승인을 누르면 바로 판매가 되는 방식입니다. 매우 쉽게 판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기프티스타 기프티콘 판매 과정

  게다가 또 다른 장점으로는 기프티스타에서 보유하고 있는 기프티콘 중에서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기프티콘은 원래 판매하던 가격보다 월등히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여, 월등히 낮은 금액으로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역시도 기프티스타를 사용하는 묘미입니다.

기프티스타 마감임박, 파격세일

 

 

  지금 당장 안쓰는 휴대폰 속 기프티콘을 찾아내 당장 판매를 하고 부수입을 늘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플러스친구를 잘 활용하면 지금 즉시 여러분에게 수입이 생길수도 있고, 또 여러분의 지출을 조금이나마 줄이는 데 큰 도움을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