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새미쥬얼리에서 웨딩반지 상담받고 계약 완료했습니다.

by 부수입 연구소 2020. 8. 12.

안녕하세요_!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결혼준비로 인해서 정말 많이 바쁘게 지냈고 그로인해

포스팅을 하지 못한채 지금까지 달려오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며 정말 괜찮은 곳을 발견하게 되어

포스팅으로 후기도 작성하며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현재 연애 9년차로 결혼을 3주도 안남게 앞두고 있는 커플입니다.

 

현재 계속 코로나19로인해서 결혼준비 자체도 여러모로 방해(?)를 받고있고

날짜 잡기도 어렵고, 하객에게 청첩장을 추기도,

식장에 초대하는 것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와중

결혼반지를 함께 보기 위해서 종로로 찾아갔습니다.

 

많은 분들이 종로로 결혼반지나 예물을 맞추러 많이 가시잖아요!

저도다른 분들의 추천을 받아 종로로 가게 되었죠.

 

그동안 데이트를 하며 정말 수도없이 종로를 많이 가보았는데, 그때는

제가 반지를 보러 종로로 올 일이 있을거라고 생각을 해본적이 없었는데

기분이 정말 이상하더라구요!!

왜냐하면 9년 연애를 하면서도 한 번도 커플리을 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처음으로 반지를 맞추러 오는 그 길이 정말 이상했어요.

 

그렇게 떨리는 발걸음을 한 새미쥬얼리였지만 그래도 다행인것은

좋은 실장님을 만났다는 거였습니다 ㅋㅋㅋ

후, 정말이지 제가 상상 속에서 껴봤던 반지와

제 실제 손의 괴리가 정말로 크더라구요.

 

그래서 반지를 맞추러 가시는 분들이 꼭 고려해야하는게

첫번째가 예쁜 반지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예물샵을 가시는 것이고!

두번째가 본인 손에 잘 맞는 반지를 추천해줄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친절한 실장님들이 계신

예물샵으로 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새미쥬얼리는 정말 강추에요_!!!ㅎㅎㅎ

 

저와 여자친구와 수없이 많은 커뮤니케이션과

적절한 반지 디자인 추천으로 인해 정말 원하는, 손에 잘 맞는 반지를

정하고 계약할 수 있게 되었죠 ㅎㅎ 너무 행복합니다.

이 반지로 함께 평생을 서약하는

결혼식에 낄 수 있다는게 너무나 행복했어요.

 

그리고 이건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반지를 맞추러 가시는

모든 신혼부부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어떤 반지를 원하는지에 귀를 기울여

정말 딱딱 잘 제시해주시거든요 ㅎㅎ

 

결혼 반지를 평생에 여러번 맞추는 것도 아니고,

또 가격도 한 두 푼도 하는게 아닌 만큼

정말 여러분들의 손에 잘 맞는 반지를 할 수 있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처럼 여러분들도 꼭 이런 만족스러운 반지를

맞출 수 있으면 하는 바램에서 새미쥬얼리를 소개해드리니까요.

 

종로 쪽으로 결혼반지를 보러 가시는 분들은 이 지점 꼭 들려서 상담 받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후회없이, 정말 마음에 드시는 반지로 맞추실 수 있을거에요!!

 

아래 사진으로 제가 계약한 디자인의 반지 보여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