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여러분들은 피로를 회복하기 위해서 다양한 음료를 마시고 있나요?
우리는 음료를 마실 때 맛을 위해서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콜라나 사이다와 같이 우리가 흔히 탄산음료라고 부르는 음료들은 우리들의 식생활에 있어서 맛을 주고 즐거움을 느끼게 도와주죠.
그런데 우리는 꼭 맛 뿐만아니라 피로회복을 위해서, 즉 다양한 기능을들을 기대하면서 음료를 마시기도 합니다. 그 대표적인 음료가 바로 박카스인데요, 여러분들은 박카스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박카스에서 했던 광고 중 하나인 '나를 위한 선물 박카스'라는 광고가 매우 선명하게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그때부터 시험기간이나, 몸의 피로가 찾아올 때 박카스를 찾는 습관이 생기기도 했죠.
특히 어떤 프로젝트나, 회의가 있을때 한 사람이 박카스를 박스째 사와서 사람들에게 하나 둘 나누어 주는 모습을 보면 훈훈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들, 박카스에도 종류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마 자세히 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와 같은 차이를 잘 발견하지 못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외관상의 차이도, 앞에 알파벳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차이점이 없기 때문이죠.
먼저 박카스의 경우 우리들의 몸의 피로를 돕기 위한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우리가 운동할 때에도 많이 섭취하려고 노력하는 아미노산과 티아민, 비타민B, 이와 같은 영양소들이 들어있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피곤할 때 박카스를 찾게 되고, 실제로 효과도 보게 됩니다.
그렇다면 박카스 d f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첫번째로 용량에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박카스 D는 100ml, 박카스 F는 120ml로 양이 조금 더 많죠. 그래서 병도 자세히 보시면 박카스 F가 좀 더 길다랗습니다.
두 번째 차이로는 타우린의 양에서도 알 수 있는데요, 용량에 비해 비율 자체도 다르다는 것을 주요 성분표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박카스 D의 경우는 2,000mg, 박카스 F에는 1,000mg이 들어있죠.
세번째,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다릅니다. 대표적으로 약국에서 박카스를 달라고 하면 박카스D를 주고,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박카스의 경우는 F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세가지의 차이점이 박카스 d f 의 차이를 불러오는 것이죠.
어떠신가요,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두 개의 차이를 발견하셨나요? 우리가 일상에서 가까이 하는 것일수록 으레 먹어온 그대로 고민없이 알아보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정보가 오히려 더 새로웠을 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