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철학관, 철학원을 자주 가시나요? 철학원, 철학관이라고 불리는 곳들은 주로 사주팔자를 확인해보거나 아이의 이름을 짓거나 하는 경우에 자주 이용하게 되는 곳입니다.
우리 나라에 타로카드와 같은 것들이 들어오기 전에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던 곳이라고도 할 수 있죠. 그래서 최근에는 과거에 비해서 그 명성이 조금은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최근 정도명 철학원이라는 곳이 매우 핫하고, 이슈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그 이유를 다들 아시나요? 왜냐하면 이곳이 바로 tv프로그램에 소개가 되었기 때문이죠.
그것도 유명하고, 인기 프로그램인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하였습니다. 해당 회차에서는 가수 전진씨와 류이서 씨의 예비부부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이 결혼을 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철학관에 와서 사주를 보는 장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런데 정도명 철학원 운영을 하시는 정도명씨는 이영돈PD의 프로그램, 이영돈피디가 간다는 채널에서 10대역술인편에 등장하기도 할 만큼 이미 유명한, 우리나라에서는 알아주는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유명 연예인인 전진도 가는 것이겠죠. 게다가 과거 동상이몽 다른 회차에서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도 방문해서 사주를 보았던 장면이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정도명 철학원 이용 시에 주의할 사항은 예약은 안되고, 반드시 방문 순서대로만 운영을 하신다고 하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 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분들에게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가격이겠죠. 연예인도 찾아가는 정도명 철학원 비용 얼마정도 할지가 정말 의문이실 것입니다. 그런데요. 그 가격을 보면 더 의문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바로 1인당 5만원 뿐이기 때문이죠.
이만큼 언론에도 나오고, 유명한 철학관인데 1인당 5만원이라니 정도명 철학원 비용 생각을 해보면 의외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놀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위치도 논현역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으니 정도명철학원을 많은 분들이 찾아가시기에도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접근성이 좋은이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